• 파손 / 분실
  • 파손/분실 보상방법

    받으신 상품의 파손 또는 분실, 미수령시 보상처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
    먼저, 포장된 상태의 사진, 개봉후의 사진, 파손부위의 사진 등을 준비한 후 아래의 순서대로 처리해 주십시오.

    1. 배송받은 택배사에 파손 클레임을 접수하십시오.
    각 배송사 연락처
    페덱스 080-023-8000 우체국 1588-1300 현대택배 1588-2121 경동택배 080-873-2178
    2. 상품수령후 7일내 재팬즈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신청후 아래의 파손/보상 신청서를 작성하시고, 재팬즈 고객센터로 보내주십시오.
    재팬즈에서 심사후 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.
    해외 배송상품의 특성상 심사에 상당 시일이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.